개발자

· 취업
2022.04.13 작성 코딩을 처음 접하는 입장에서 입문하기에 적절한 난이도라는 HTML 을 지금까지 공부해 보았다. 약 한 달 정도 되는 시간 동안 HTML과 CSS(일부)에 대해 공부한 내용을 블로그에 정리하며 복습했다. 대단한 성과나 진전은 없지만 꾸준히 정리를 했다는 점에 의미를 두고 싶다. 사실 좀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해서 코딩 공부를 하고 싶은데 취업을 준비하고 있다보니 여건이 썩 좋지는 않은 것 같다. 취업을 위해 코딩 공부를 하기 시작한건데 조금 아이러니한 상황이 됐다... 어제 취업 관련 오픈카톡에서 유용한 정보들을 많이 접할 수 있었다. 이번 주에 서류 발표가 나는데, 합격이라고 할지라도 지금 당장부터 최소 C언어의 기초적인 알고리즘을 풀 수있는 수준은 되어야 면접을 제대로 볼 수 있..
22.03.20(일) 내 생에 첫 채용 지원을 한 날 삼성전자 SCSA 전형, DX부문 지원 ​ 인적사항부터 성적입력(하나하나 다 입력해야 해서 엄청 귀찮음), essay까지 빠뜨린 것은 없는지, 더 잘 기입할 수는 없었는지 몇 번이고 확인했다 ​ 더 본다고 해서 나아지지 않을 만큼 점검했고 더 보면 스트레스가 될 것 같아 마감 하루 전날 미리 제출했다 ​ 이런 과정이 처음인 나에겐 고작 최종 제출을 누르는 것도 많이 설레고 무서운 일이었다 어쨌든 결과를 모르는 상태에서 GSAT를 바로 준비해야 되는게 좀.. 부담스럽지만 미리 준비를 시작하는게 최선을 다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니까 시작했다. ​ 지원 마감일인 22.03.21(월)에는 오픈카톡에 별 희한한 사람들이 많았다 삼성전자에도 SCSA가 있는지 몰랐던..
chanmuzi
'개발자' 태그의 글 목록 (3 Page)